F E M I NI S M

페미니즘 유튜브 채널 셜리 소개

셜리. 2019. 1. 6. 19:07
반응형

  이번 포스팅에서는 내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인 _셜리를 소개하고자 한다. 사실 나는 영상 만드는 것보다 글쓰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지만, 많은 사람들은 글 읽는 것보다 영상 보는 것을 좋아하는 것 같다. 그래서 내가 알리고싶은 사실들을 영상으로 전달하기 위해 개설했던 것이 유튜브 셜리 채널이었다.

  생각보다 창의성을 더 요구하는 일이었고 폰트와 사진 영상의 저작권 문제 때문에 골치가 아파 시간도 많이 걸렸지만 이제는 제법 영상을 만드는데 익숙해졌다. 아직도 모르는게 더 많고 구독자 수도 많지 않은 초보 유튜버지만 나름대로 재미있는 취미생활이라고 생각한다. 내가 올리는 영상의 주된 주제는 페미니즘이다. 페미니즘과 여성에 관한 영상을 만들며 가끔 일상 영상을 만들기도 한다. 사실 일상 영상 만들기가 훨씬 쉽기 때문에 최근에는 일상만 찍어올린 것 같다..(반성) 앞으로는 페미니즘과 관련된 영상을 더 만들어 올리도록 노력해야겠다.

  내 유튜브 채널의 모습이다. 조회수 1천회가 넘는 영상도 두개나(?) 있다. 원래 구독자수는 40명대에서 머물렀는데, 화장품 부수기 영상을 올리고나서 구독자수가 전폭적으로 늘어났다. 화장품 부수기 영상이 이 정도 주목을 받을 지는 몰랐다. 사실 더 많은 화장품이 있었다면 더 멋진 영상을 만들 수 있었을텐데 하고 아쉬웠던 영상이기 때문이다. 아직은 영상이 11개 밖에 없는 작은 채널이므로 이 정도 구독자수에 만족한다. 다만 더 적어지지 않고 천천히라도 성장하는 채널이었으면 좋겠다는 바람이 있다.

  또 다른 바람이라면 나의 프리미어 편집 스킬이 늘고, 얼른 컴퓨터를 바꿔서 좀 더 빠르게 편집과 랜더링을 할 수 있었으면 한다는 것...이제 편집하는 시간이 현저히 줄었는데 랜더링 때문에 기다리는 시간이 너무나 고통스럽다. 영상 화질에 너무 집착하나 싶어 다음 영상은 화질을 조금 낮추는 것도 시도해 봐야겠다. 


페미니즘 유튜버 셜리 채널로 바로가기▼▼

https://youtu.be/dg3k3Gbm0wc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