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대전맛집

대전여행 성심당 근처 맛집 성심당이 운영하는 플라잉팬/운영시간, 메뉴

셜리. 2023. 10. 25. 08:30
반응형

성심당 본점에 빵을 사러 갔다가 당시 다이어트를 하고 있던 내가 찾아간 곳..성심당이 운영하는 성심당 케익부띠끄 2층 플라잉팬이다. 이탈리안 요리들을 파는 곳인데 맛도 항상 괜찮았고 가격도 합리적이어서 소개해보고자 한다.

플라잉팬

주소: 대전 중구 대종로 480 2층

운영시간: 11:30 - 21:00(매일)

플라잉팬은 패밀리 레스토랑 컨셉의 캐주얼한듯? 경양식집인듯? 조금은 연식이 된 느낌의 이탈리안 식당이다. 

베이비체어도 마련되어있어서 어린 아기와 온 분들도 편안하게 마음 놓고 식사를 즐길 수 있을 듯 하다.

이른 점심시간이었는데 이미 사람이 반 이상 차 있었다. 살짝 어둑해서 편안한 분위기다. 여럿이 앉을 수 있는 식탁도 있어서 가족 여러명이 같이 와도 좋을 듯 하다.

자리에 앉으면 물과 메뉴판을 세팅해주신다.

메뉴로는 코스도 있고, 피자, 파스타, 리조또, 샐러드, 스테이크가 준비되어있다. 이 때 나는 한참 식단을 하던 때라 리코타치즈 샐러드를 주문했고 동행인은 빠네 파스타를 주문했다. 

코스가 아니라 단품을 주문했기 때문에 딱히 기대하지 않았는데 식전빵이 나왔다 ㅋㅋ 당연히 성심당 빵이다.

따뜻한 걸로 속을 채우고 싶어서 아마도 주문했던 오늘의 스프?? 브로콜리 스프로 나왔다. 알갱이가 살아있어서 더 맛있었다.

내가 주문한 수제리코타 치즈샐러드다. 양이 꽤 많았다. 리코타치즈도 너무너무 부드러웠고 얹어진 쿰쿰한 치즈도 너무 맛있었다.

동행인이 주문한 빠네 파스타다. 새우가 완전 토실토실 탱글탱글해서 감동이었다. 소스도 고소해서 맛있게 잘 먹었다.

나는 샐러드 위주로 먹고 면과 빵을 좋아하는 동행인은 빠네 위주로 먹었는데 둘다 배부르게 만족하여 먹었다~~

그런데 두둥! 코스가 아닌데도 디저트로 성심당 순수롤이 나왔다...역시 성심당은 굶기지 않아..

샐러드 15000원 투움바빠네 15000원.. 그런데 커피까지 풀코스로 나오는 이곳 바로 대전의 자랑 성심당이 운영하는 플라잉팬입니다

순수롤? 말해뭐해 존맛~ 이거 먹고 내려가서 순수롤 사가는 사람도 있을 듯! 아무튼 성심당에 왔는데 근처에서 이탈리안 먹고 싶다면 성심당 케익부띠끄 바로 위에 있는 플라잉팬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