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R A V E L/해외여행

[LA여행] 9박 10일 미국 서부 여행 준비물 체크리스트

셜리. 2023. 9. 19. 23:48
반응형

미국 여행 준비

어제는 미국 서부 여행에 필요한 준비물을 정리해보았다. 오늘은 그 준비물을 토대로 체크리스트를 만들었다!! 왜냐면 내가 보기 편해야하니까...

그리고 아무래도 어제 글은 분류별 정리를 했다면 오늘은 가방별 분류를 해보았다. 캐리어로 가는 짐이 있고, 캐리어로 들고 가지 못하거나 기내에서 꼭 필요한 것들은 기내용 백팩에 넣을 예정이어서 짐을 나눠 작성해보았다.

 

기내용 짐

문서류   예약내역  
여권   항공예약내역  
여권사본   숙소예약내역(베가스)  
국제운전면허증   렌트예약내역(hertz)  

 

생활용품   화장품, 전자기기  
안대   스킨, 로션  
이어플러그   립밤  
목베개   핸드크림  
물티슈   고프로, 셀카봉  
양치키트(칫솔, 치약)   핸드폰충전기  
물통   어댑터2, 돼지코  
상비약(본인약, 진통제, 소화제, 영양제)   보조배터리  

 

캐리어용 짐

상의, 아우터   하의, 기타  
반팔1(반팔니트)   긴바지1(면바지)  
반팔2(흰티)   긴바지2(비닐바지)  
반팔3(노란색 반팔)   긴바지3(청바지)  
민소매1   반바지1(면바지)  
후드집업1   양말 1, 2  
긴팔남방1   잠옷  
    속옷  

 

잡화   생활용품  
모자   세면도구(샴푸,린스,바디워시, 폼클)  
힙색   지퍼백 여분  
우양산   돗자리  
선글라스2   방수팩  
수영복, 수경      

운동화는 가서 하나 살 예정 😉

 

캐리어 구매 후기

 

[워홀준비] 고민고민하다가 산 프레지던트 알루미늄 프레임 폴리카보네이트 28인치 캐리어 / 내

호주 워홀 준비를 하면서 캐리어를 새로 사야겠다고 마음먹었다. 기존에 가지고 있는 캐리어는 게스에서 산 26인치 캐리어인데, 캐나다에서 6개월 살고 나서 돌아올 때 작다고 느껴 가방을 하나

shirley0308.tistory.com

 

유용하게 사용하시고 공감과 댓글 달아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