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R A V E L/국내여행

대전 당일치기 여행 가볼만한 곳: 둔산동 소품샵 프레시하츠클럽

셜리. 2023. 10. 24. 19:32
반응형

최근에 SNS 상에서 대전 당일치기 여행을 다녀오신 분을 봤다. 동행인이 그 코스가 자기가 좋아하는 요소가 많다며 그대로 한번 가보자고 해서 대전사람이지만 동선의 무리를 딛고 한번 그대로 가보았다. 그 중 한 군데가 둔산동 둔산여고 근처에 있는 소품샵 프레시 하츠 클럽이다.

프레시하츠클럽

주소: 대전 서구 갈마역로 25 2층 201호

운영시간: 13:00 - 20:00(주중), 12:00 - 20:30(주말), 월요일 휴무

 

 

프레시하츠클럽 바로 맞은편에는 요즘 푸딩 맛집으로 핫한 숍비피가 있어서 같이 들르는 사람들이 많은 것 같았다.

숍비피 방문기🔽

2023.10.24 - [REVIEW/대전맛집] - 대전 핫플 푸딩 맛집 둔산동 카페 숍비피 / 웨이팅, 메뉴, 와이파이

 

대전 핫플 푸딩 맛집 둔산동 카페 숍비피 / 웨이팅, 메뉴, 와이파이

SNS(트위터)에서 핫했던 대전 당일치기 여행 코스 중 하나로 둔산동의 푸딩 맛집인 숍비피가 소개되었다. 동행인이 푸딩을 특히 좋아하기 때문에 숍비피도 들러보기로 했다. 숍비피 근처에는 프

shirley0308.tistory.com

둔산여고 바로 뒤편에 있어서 둔산여고 학생들도 많이 이용하지 않을까 싶다. 유성닭발이 보이는 큰 사거리에 있어서 접근성이 좋다. 들어가는 입구 앞에는 이렇게 분홍 카트가 놓여있어서 쉽게 발견할 수 있었다.

오픈이라고 쓰인 배너에 불이 들어와있어서 형광인가? 전기로 돌아가는건가? 동행인과 함께 궁금해했다 ㅋㅋ

프레시하츠클럽은 2층에 위치해있는데 이렇게 건물 계단에 안내가 쓰여 있어서 한 번 촬영해봤다.

둔산동 소품샵 프레시 하츠 클럽 입구로 들어가면 이렇게 예쁜 간판이 불을 밝히고 있다. 실제로 이렇게 밝지는 않은데 촬영했더니 주변이 어둡게 나와서 더 예쁘다 ㅋㅋ

소품들이 예쁜 카트에 담겨있고 구매를 원하는 물품을 담을 수 있는 바구니가 있었는데 이건 사진이 완전히 흔들리고 말았다.ㅋㅋ 곧 할로윈이라서 할로윈 컨셉으로 꾸며두신 것 같다.

안으로 들어가니 우리 말고도 손님이 여럿 있었다. 소품샵은 주로 서울에서만 가봤는데 역시 대전이라 그런지 규모가 작지 않다.

입구쪽에는 머그잔과 유리병, 글라스잔 등이 있었다. chill 쓰인 온더락잔이 탐났다 ㅋㅋ

동행인은 입구 가까이 놓여있는 플라스틱 바구니가 여러 색깔로 놓여있는 것을 보고 예쁘다고 한 개 말고 무지개색 세트로 전부 갖고싶다고 했다 ㅋㅋ

크로우캐년 느낌의 잔도 있었는데 실제로 크로우캐년인지는 확인해보지 않았다.

하리보모양의 실리콘 젤리틀과 커다란 젤리 모양의 아마도 비누? 그릇 위에 피자 뜨는 도구와 같이 둔게 센스있어보였다

안쪽에는 마그넷과 빈티지 인형, 스티커와 인생네컷 다이어리 등 다양한 물건이 있었다. 위에 놓인 못생긴 인형도 종류별로 다양했다.

빈티지한 감성의 목걸이도 판매되고 있어서 하트 좋아하는 분들은 자세히 들여다보고 싶을 듯! 키링 사이즈 인형과 장난감이 있어서 작은 소품을 좋아하는 분들은 눈여겨볼만 하다. 특히 바로 주변에 푸딩맛집으로 유명한 카페 숍비피도 있기 때문에 같이 들르면 더욱 좋을 것 같다.

 

반응형